“New Holland 트랙터 +존 디어”

  영화는 시간과 장소를 명시하고 시작한다. 1941년 독일에게 점령당한 유고의 베오그라드. 무기밀매를 하던 블래키와 마르코는 지하실에 무기생산고를 만든다. 이로부터 3년후, 마르코는 블래키를 독일군으로부터 구출해 지하실로 숨게 한다. 하지만 유고가 해방된 후에도 마르코는  지하실 사람들을 속여 계속 무기를 만들게 하는 한편 블래키가 사랑하는 여자 나탈리아를 빼앗고, 티토의 측근이 되어 부와 명예를 누린다. 블래키의 아들 요반의 결혼식날 언더그라운드는 사고로 파괴되고 아직도 전쟁이 진행중인 것으로 믿고있는 블래키는 자신의 영웅담을 영화화하고 있는 촬영현장에 도착해 진짜 총을 발사한다. 1992년 다시 전쟁에 휩싸인 베오그라드. 마르코와 나탈리아는 블래키의 지하군에 의해 살해된다.
  그러나 당시 언론 재벌이던 윌리엄 랜돌프 허스트는 자신의 스캔들을 소재로 삼았다는 이유에서 이 영화를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매장하였다. 영화는 흥행에서 참패하였으며, 오손 웰즈는 평생 그 빚 속에서 헐떡거리며 저주를 벗어나지 못했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 마침내 복권한 <시민 케인>이 모든  영화평론가들의 열광이며 모든 영화감독들의 절망이 되기는 했지만, 오손 웰즈 자신에게는 지옥이었다. <필자: 정성일/영화평론가>
Looking for something more? AliExpress carries many 레트로 트럭 related products, including 빈티지 트럭 , 복고풍 램프 , 레트로 자동차 , 레트로 왜건 , 복고풍 레이스 , 레이스 복고풍 , 빈티지 트레일러 , 클래식 캠핑 , 트랙터 빈티지. Quality service and professional assistance is provided when you shop with AliExpress, so don’t wait to take advantage of our prices on these and other items!
감독 특유의 서정적이고도 호흡이 긴 카메라 리듬, 생략적인 심리묘사와 사건 전개, 음향 방식 등은 자신이 체험한 대지의 인간을 온 몸으로 기록하려는 감독의 시선에서 자연스럽게 분출된다. 진정한 인간주의야말로 역사성, 서정성과 만날 수 밖에 없다는 것, <비정성시>의 자궁 속에서 잉태된 감동이요, 가르침이다.  필자와 <비정성시>의 인연은 깊은 셈이다. 영화를 본 감동 때문에 대만을 여행했고 허우샤오시엔을 인터뷰했고, 급기야 대만영화에 관한 방송 다큐멘터리까지  만들게 되다니…
  달리 방법이 없었다. 마지막 분절 ‘5. 오기’ 부분은 성탄절을 앞두고 폴이 이야기를 요청하는 장면이다. 폴은 담배를 줄이고 이제 둘만 남았다. “세명은 성가시지만” 참 쓸쓸하다. 오기는 카메라에 얽힌 비밀을 털어놓고 창피해한다. 카메라는 고정 상태에서 오기를 대상으로 근접 이동한다. 웨인 왕은 이 영화에서 3번째 쓰고 있다. 눈이 촉촉해진 폴은 친구니까 괜찮다, 그것이 인생의 가치라고 말해준다.
  이처럼 이 작품에서 르누아르가 20세기초 프랑스 사회의 모든 계층을 들여다보는 영화적 형식은 독창적이기도 하지만, 프랑스의 방대한 문화적 전통과도  맞닿아 있다. 18세기 프랑스 코미디 야외극의 전통과 뮤세, 보마르세, 마리보의 영향에서 낭만주의 회화의 전통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규칙>에 세세하게 스며있는 문화적 전통은 왜 르누아르의 영화가 프랑스인들로부터 그토록 사랑을 받았는지를 짐작케 해 준다. <필자: 김지석/영화평론가·부산예술학교 교수>
우익 권위주의 성향은 어떻게 측정할까? 우익 권위주의 성향을 가늠하는 22개 항목으로 구성된 척도에 어떻게 답했는지 보면 알 수 있다. 11) 이 척도에는 위에서 언급한 두 항목 외에도 다음 항목들이 포함된다. “게이와 레즈비언은 누구 못지않게 건강하고 도덕적이다. ”, “여성이 남편과 사회적 관습에 굴복하던 시대는 이제 분명히 과거가 되었다. ” 요컨대, 어떤 사람이 여성이나 동성애자에 대한 차별을 용인하는 까닭은 그가 여성이나 동성애자에 대한 차별을 용인하기 때문이다. 응? 뭔가 이상한데?
Alfa Romeo, AUDI, BENTLEY, BMW, BMW ALPINA, BMW MINI COOPER, Chrysler, daihatsu, endeva, Ferrari, honda, hyundai, Jaguar, Lamborghini, lotus, maserati, Mazda, Mercedes-Benz, Mitsubishi Motors, nissan, PEUGEOT, porsche, Rolls-Royce, saab, Volkswagenwerk, Volvo, 관광, 도쿄, 도쿄동경, 도쿄모터쇼, 동경, 리뷰, 모터쇼, 베쯔니, 사진, 서울모터쇼, 이슈, 일본, 자동차, 타운포토, 일본>치바>마쿠하리
#hondamarine #hondaoutboards #daily #testing #rebuild #repower #outboards #inboards #yamahaoutboards #suzukioutboards #90hpefi #선외기 #선내기 #혼다선외기 #야마하선외기 #스즈키선외기 #아웃보트 #테스트 #보링후 #90마력 #일상 after repower testing hondaoutboards 90hp EFI. #테스트 #repower #90hpefi #90마력 #hondaoutboards #daily #suzukioutboards #testing #아웃보트 #inboards #보링후 #일상 #스즈키선외기 #hondamarine #선내기 #yamahaoutboards #outboards #rebuild #선외기 #야마하선외기 #혼다선외기
  1960년대의 젊은이들에게 ‘서부’는 때묻지 않은 순수의 상징이며, 이상향이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이제 그런 서부는 죽었다고 생각한다. 영화는 무덤을 파는 장면으로 시작하고, 살인강도 머니를 그토록 사랑해 주었던 여자 클라우디아는 이미 죽어 있다. 따라서 그의 진짜 관심은 존 포드의 <추적자들>이나 세르지오 레오네의 <옛날 옛적 서부에서>처럼 서부 영화 장르를 성찰하고 해체하는 작업이 아니라, 그 과정에서 비춰지는 오염된 세상으로 현실을 은유하는 것이다. 그는 옛날의 완벽한 세상, ‘퍼펙트 월드’를 꿈꾸는 순수한 보수주의자인 셈이다. <필자: 김경욱/영화평론가>
  이러한 미학의 성취를 위해 로샤는 브라질의 다양한 민중문화적 요소들 – 민중종교, 신화, 전설, 음악 – 을 영화로 끌어들인다. 억압에 대한 영원한 반항인 동시에 현실로부터의 도피라는 양면성을 가진 민중문화로부터 로샤는 진보적인 힘을 끌어내고자 시도한다.  그 대표적인 작품이 <죽음의 안토니오>다. 영화는 가뭄과 빈곤의 땅인 브라질 북동부 황야를 배경으로 한다. 거기엔 억압받고 무력한 민중이 있고 그들의 편엔 천년도래를 전파하는 성녀와 의적의 무리가 있다. 그들 반대편에는 농지개혁을 반대하며 농민을 착취하는 눈먼 지주가 있고 그의 정부가 있고 그를  보좌하면서 황야를 산업화하고 외국자본을 끌어들이자고 주장하는 하수인이 있다. 그 어느 편에도 서지 않는 인물로 알코올에 찌들어 현실을 망각하고 있는 교수가 있다.
  <세계 영화전사>를 쓴 프랑스의 영화사가 조루주 사들은 이 작품을 카르네의 대표작으로 꼽는다. ‘뒤브로의 사랑. 팬터마임. 발자크적인 여인 아를레티와 정숙한 아내 마리아 카자레스와의 대비, 보헤미안적인 배우 브라쇠르, 무정부주의적인 암살자 에를랑. 그리고 대중연극과 범죄의 거리의 풍속도  등은 예술과 현실 사이를 넘나드는 걸작이다. 멜로드라마, 비극, 팬터마임 등의 묘미가 섞여 있다.
  그래서 마지막 순간 아버지와 아들의 화해는 자본가와 자본가 아들 사이의 화해로 변질해 노동자계급의 패배로 끝나며, 혁명은 폭동으로 변질하고, 결국 부르주아 휴머니즘의 승리로 막을 내린다.  <메트로폴리스>는 무시무시한 인플레가 독일 전역을 휩쓸던 1927년 1월10일 베를린에서 개봉되었다. 두 사람이 이 영화의 열렬한 숭배자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한 사람은 아돌프 히틀러였고, 또 한 사람은 할리우드 제작자 월터 윈저였다.
2011년 미국 투자 전문지<데일리파이낸스Daily Finance>에서는 존 디어의 사슴 로고를 코카콜라, 뉴욕타임스 등과 함께 미국 10대 브랜드로 선정하기도 했다. 존 디어가 농기계, 중장비라는 무거운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성공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B2B 경영을 벗어나 B2C 경영으로 똑똑한 마케팅을 했기 때문이다. 그것도 연관성이 전혀 없어 보이는 패션 아이템을 통해서 말이다. 실제로 사슴 로고가 새겨진 존 디어의 티셔츠나 야구 모자 등은 유명 배우가 애용하면서 상당히 유명해졌는데, 존 디어가 처음부터 패션 아이템을 만들겠다고 한 것은 아니었다. 단순 판촉물로 제작한 모자와 티셔츠가 의외로 인기를 얻었고 거래하는 업체에서 주문하는 양이 점점 늘면서 자연스럽게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퍼지게 된 것이다. 이런 간접적인 브랜드 홍보는 일반인은 접하기 어려운 존 디어를 친근하게 느끼도록 만들어주었다. 농업과 전혀 관련 없는 젊은이들도 존 디어의 모자나 티셔츠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하니 말이다. 이를 통해 젊은 층에게 농업이 촌스러운게 아니라 충분히 흥미로울 수 있다는 사실을 각인시키는 데 존 디어의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역할이 컸다.
할리우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 채닝 테이텀과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가슴 시리도록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만났다. 영화 <디어 존>을 통해 만난 이들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답게 운명적인 만남과 이별, 그리고 가슴 시린 러브스토리를 환상의 호흡으로 연기했다. 특히 원작 소설의 출간 전부터 영화화가 결정되는 것과 동시에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채닝 테이텀은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과 함께 헌신적이면서도 지고 지순한 사랑을 보여주는 순정남 ‘존’으로 완벽한 변신에 성공했다. 그간 인상적인 캐릭터만 도맡아 해 왔던 그가, 본연의 마음을 담은 진심 어린 연기로 많은 이들로부터 진정한 배우로 거듭났다는 찬사를 받았다. 채닝 테이텀 자신이 말했듯이 영화 <디어 존>은 그의 연기 인생에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된 것이다. 또한 순수하고 맑은 눈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몸짓 그 자체가 ‘사바나’와 일치하였던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순정한 이미지부터 가슴 먹먹한 눈물 연기까지 선보이며 매력을 더한다. 그리고, 서로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기 위해 각각 생애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를 회상하며 영화에 몰입한 두 배우는 세기의 멜로 커플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완벽한 ‘연인’을 연기했다.
Looking for something more? AliExpress carries many john deere led tractor lights related products, including street led lamp ho , model street lights led lamppost , led 조명 놀이기구 , 레고 led 거리 조명 , 레고 거리 조명 주도 , 디어존 조명 주도 , 디어존 led 조명 , led john deere lights , led lights for john deere tractor. Quality service and professional assistance is provided when you shop with AliExpress, so don’t wait to take advantage of our prices on these and other items!
이후 1996년 《노트북》을 시작으로 《병 속에 담긴 편지》 《워크 투 리멤버》 《구조》 《길 위의 모퉁이》 《로단테의 밤》 《수호자》 《트루 빌리버》 《첫 눈에 반하다》 등을 잇따라 발표했으며, 모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3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그중 《병 속에 담긴 편지》 《워크 투 리멤버》 《노트북》은 영화로 개봉되어, 작품 당 평균 수익 5천 6백만 달러를 올렸으며, 할리우드에서 그의 소설은 흥행 보증수표가 되었다. 태권도 유단자이기도 한 그는 현재 자선단체와 노트르담대학 글쓰기 프로그램(MFA)을 지원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오텔로 마르텔리의 카메라와 니노 로타의 음악은 이 영화가 고전이 되는 데 크게 기여했지만 만약 앤터니 퀸과 줄리에타 마시나의 역을 제작자의 고집대로 실바나 망가노와 버트 랭커스터가 했더라면 결과는 전혀 달라졌을지도 모른다. 이런 의미에서 펠리니가 이 영화를 그의 ‘영감의 원천’인 아내 마시나를 위해 만들었다는 말은 기억할 만하다. 동시에 펠리니가 말하는 사랑을 통한 구원이 사실은 사랑의 불가능성에 대한 절망에 기초하고 있다는 점도 기억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주관주의와 리얼리즘을 잇는 통로일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 이정하/영화평론가>
  영화는 일거리를 찾지 못한 채 무리를 지어 거리를 배회하는 흑인 청년들과 푸에르토리코인들, 역시 하릴없이 술만 마시는 노인들로 어수선한  거리 풍경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거기서 인종문제를 제기하는 영화적 형식이 새롭다. 기울어진 카메라 앵글과 도발적 원색 그리고 역동적으로  사용된 랩과 팝송에 일종의 펑크스타일이 부분적으로 가미된다. 다큐멘타리적 스타일과 펑크적인 것이 결합된 이 새로운 형식은 젊은 관객들에게 인종갈등문제를 전달하기위한 효과적인 장치로 보인다.
  아내와 헤어진 뒤 엘베 강에 차를 처박아 자살하려다가 실패한 로버트는 브루노의 밴에서 함께 기거하면서 그의 영사기 수리 여행에 동참한다. 둘은 서로에게 기묘한 우정을 느끼면서 여자와는 화해로운 관계를 만들 수 없음을 고백하게 된다. 이것은 고독하고 금욕적인  영웅이 등장하는 서부 영화의 주인공들과 동일화하면서 여성없는 세계에 머물게 된 영화광의 고백적 성격을 띠기 때문에 개인사적 차원을 넘어서게 된다. 영화의 마지막, 로버트는 여자와 함께 사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브루노를 설득한 뒤 그들이 함께 밤을 지낸 미군용 오두막 문 위에 “모든 것이 변해야만 해” 라는 쪽지를 남기고 떠난다.
Jike DutchBike Signature Birkin 자이크 더치바이크 시그니처 버킨클래식 Space Silver 입니다. #자이크  #자이크자전거  #자이크바이시클  #버킨클래식  #더치바이크  #시그니처버킨 #classicbicycle  #bicycle  #dutchbike #jikebicycles  #signature  #velo  #bicyclelife  #클래식자전거 #자전거 #유럽자전거 #여성자전거 #빈티지자전거 #소통 #silver  #bici  #urban  #lady  #citybike  #urbancycling  #vintage  #style  #시그니처  #자이크버킨 
  이런 부분적인 결함에도 불구하고 <콘돌의 피>는 제3세계 전투적 민중영화 운동에서 하나의 이정표와 같은  작품이다. 볼리비아 정부는 1971년 미국의 평화봉사단을 추방하게 되는데 여기서 결정적 역할을 했던 것이 바로 <콘돌의 피>다. 우카마우집단은 이후 본격적인 집단적·전투적 영화인 <민중의 용기>(1971), <제1의 적>(1974) 등을 발표했다. 비록 80년대 이후의 활동은 미약해졌지만 우카마우 집단의 믿음과 실천은 간단히 평가돼서는 안될 것이다. <필자: 이정하/영화평론가>
  <제7의 봉인>은 14세기 중엽 십자군 전쟁에서 돌아온 기사 안토니우스 블록의 귀향기이다. 그는 청년시절을 무의미한 전쟁에 흘려보내고 스웨덴으로 돌아온다. 그러나 그의 귀향길은 ‘삶에 대한 참을 수 없는 공포’에 짓눌려 있다. 영화의 서막을 여는 바닷가 장면에서 체스판을 뒤로 한 채 비스듬히 상체를 일으키고 있는 블록의 표정은 이미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런 그에게 사신이 찾아온다. 그는 체스게임을 제안한다. 죽음에 대한 두려움에서가 아니라 삶의 마지막 의미를 찾기 위한 시간을 유예받기 위해서이다. 마을은 페스트와 함께 마녀사냥의 집단적 광기가 휩쓸고 있다. 도처에 삶의 공포가 만연해있으나 신은 아무런 대답이 없다. 그에게 있어 유예받은  삶의 마지막 목표는 신을 감각하는 것이다.
그는 신경쇠약을 치료하기 위해 온천장에 온 유명한 영화감독 ‘구이도’로 출연했다. 구이도는 우주로 도피하려는 제3차대전 생존자들에 관한 영화를 만들려고 한다. 그는 항상 동업자들, 제작자와 시나리오 작가와 배우들에게 포위되어 있다. 그들은 그에게 영화에 대한 의견과 생각을 쉴 새 없이 요구하고 질문을 해 대지만 그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그는, 마침내 현실인식에 도달했을 때, 다시 말해서 자신이 인류를 위한 메시지를 담은 거창한 영화를 만드는 건 불가능하며 그 대신 자신의 혼란, 불확실성, 타협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깨닫고서야 예술에 대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뉴 아메리칸 시네마’의 계보에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이름이 없었으면, 그것은 허망한 신기루로 남았을 것이다. 코폴라는 60년대 말 이후 할리우드 영화에  개혁 바람을 일으킨 세대 가운데서 가장 선배축에 속하는 세대이며, 영화과를 졸업한 뒤 누구보다도 먼저 ‘타락한’ 상업영화 체제에서 도전을 시도했던 감독이다. 그리고 그의 70년대는 빛나는 영화적 성취를 거둔 시기였다.
니콜라스 스파크스가 작품 속에서 다뤄왔던 사랑의 진정한 의미는 고통과 희생이다. 찬란했던 순간만큼 잔인하게 도 큰 상처를 남기지만, 사랑하기에 희생하고 인내하는 그의 소설 속 주인공들은 읽는 이나 보는 이로 하여금 동경의 대상이면서 동시에 연민의 대상이기도 하다. 작가의 섬세한 표현력으로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다루기는 <디어 존>도 마찬가지이다. 평범한 듯 하지만 가장 진솔한 러브 스토리는 <디어 존>의 제작진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소설이 출판 되기도 전에 영화화를 결정 짓게 만들었으며 ‘채닝 테이텀’을 그 주인공으로 낙점시킨 장본인도 바로 작가 자신이다. 짧지만 찬란했던 두 연인의 가슴 시린 사랑과 7년간의 애틋하고 벅찬 기다림을 서정적이면서도 진실되게 그려낸 원작 소설을 고스란히 담아낸 <디어 존>은 2010년 개봉과 동시에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였다. 그 동안 영화화 되었던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작품들 중에서 가장 높은 오프닝 성적은 물론 두 배가 넘는 흥행을 기록한 <디어 존>은 <노트북>의 ‘노아’보다 더 헌신적인 사랑을, <워크 투 리멤버>의 ‘제이미’보다 더 아름다운 사랑의 감동을 선사하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찾게 해줄 것이다.
All product and supplier information in the language(s) other than English displaying on this page are information of www.alibaba.com translated by the language-translation tool automatically. If you have any query or suggestion about the quality of the auto-translation, please email us at (email address). Alibaba.com and its affiliates hereby expressly disclaim any warranty, express or implied, and liability whatsoever for any loss howsoever arising from or in reliance upon any auto-translated information or caused by any technical error of the language-translation tool. Click to view the corresponding English site:john deere marine engine
  <애니 홀>의 형식은 무척 파격적이어서 어떻게 보면 진부해질 수 있는 단순한 사랑 이야기가 아주 근사하게 보이는데, 알고 보면 그 대부분의 새로운  형식 요소들은 과거의 걸작들에서 응용해 집대성한 것이다. 과거를 현재인물이 방문하는 모습은 베리만의 <산딸기>에서, 주인공이 관객을 향해 말하는 것과 속마음을 자막으로 처리하는 것은 고다르 영화에서, 이중노출에 의해 애니의 육체와 영혼을 분리하는 이미지는 구로자와 아키라의 <술취한 전사>에서,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스탠리 큐브릭의 <시계태엽장치 오렌지>에서 그 영향을 받아 발전시킨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연말 대목을 맞아 어느 레스토랑에서 밉살맞게 두 가지 코스메뉴만 손님들에게 내놓는다고 상상해 보자. 코스마다 샐러드, 수프, 메인요리, 디저트, 차가 나온다. A 코스는 버섯 샐러드, 단호박 수프, 안심 스테이크, 초콜릿 케이크, 커피로 구성된다. B 코스는 시저 샐러드, 브로콜리 수프, 등심 스테이크, 치즈 케이크, 홍차로 구성된다. 말할 필요조차 없이, 이미 정해진 구성 가운데 일부를 손님 마음대로 바꿀 수는 없다. “저는 A 코스로 주시고요. 아, 샐러드는 시저 샐러드로 바꿔주세요!”라고 해맑게 주문했다간 진상 고객으로 낙인찍힌다.
멀리서 서로의 존재만 감지하던 이들의 대화는 어느 날 우연히 시작되었다. 2008년 오스트레일리아 문학 축제에서의 첫 대면 이후 오스터는 쿳시에게서 편지 한 통을 받는다. 정기적으로 편지를 교환하자는 제안이었다. 재미있을지도 모르고, 긍정적으로 서로를 자극할지도 모르는. 오스터는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그는 각자 관심을 두는 주제들을 바탕으로 대화하되, 그 범위를 제한하지 말자고 의견을 냈다. 약 3년(2008년~2011년)에 걸쳐 두 사람이 교환한 79통의 편지들은 세상에 존재하는 거의 모든 주제를 다뤘다. 스포츠와 아버지의 역할, 문학과 영화, 철학과 정치, 금융 위기와 예술, 죽음, 에로티시즘, 결혼, 우정과 사랑에 이르기까지.
순간적이고 산발적인 회상들, 정지되고 파편화하는 움직임들, 쿠바와 라틴아메리카의 역사를 보여주는 뉴스영화와 사진들, 그리고 영상에 질의하고 또 그와 어긋나는 세르지오의 내적 독백은 이 영화를 혁명과 혁명이 한 개인에 미치는 영향을 변증법적 형식으로 그려낸 강도 높은 보고서로 만들었다. 그렇다고 이 영화는 우리를 설득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저 끊임없이 질문을 받을 뿐이다.
  에릭 로메르는 카이에 뒤  시네마의 비평가로 시작해 흔히  ‘도덕 이야기’로 묶이는 여섯편의  영화 <모드 집에서의 하룻밤>(1969),  <클레르의 무릎>(1970), <오후의  클로에>(1972)의 사이클이 끝난 뒤 클라이스트의 소설과 중세에 쓰여진 글로 영화를 만들었다. 이후 로메르는 1980년 <비행사의 아내>라는 영화로 ‘코미디와 격언’ 시리즈를 시작하는데 <녹색광선>(1986)은 그 시리즈의 한 편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