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트랙터 -john deere x748”

  프랑스의 범죄소설을 지칭하는 세리 누아르에서 가져온 이 말은 하드보일드풍의 펄프 픽션 이야기 구조와 사립탐정, 어두운 세트 공간의 빛과 그림자가 교차하는 속에서 벌어지는 범죄를 그려내면서 2차 세계대전과 냉전시대에 절정기를 맞이하였다. 분명했던 기승전결은 범죄의 욕망 속에서 헝크러지기 시작했고, 얌전했던 여주인공들은 요부로  변신하였으며, 남자 주인공은 사방이 악으로 둘러싸인 함정 속에서 배신당하며 허우적거리기 시작했다.
 이도흠의 ‘화쟁 기호학’에 의하면 모방상과 굴절상의 행복한 만남이다. 마지막, 영화 전체의 기. 유봉과 송화의 삶은 ‘우리’라는 존재에 대한 질문이며 다원주의적 가치관에 대해 ‘내’가 택할 수 있는 가치는 어떤 것인가를 묻는 질문이다. 임권택은 이렇게 대답한다. ‘우리’의 출발에 초조하지 말고 벗어나려고 애쓰기보다는 가라앉아서 찾자고 말한다. 그것은 말로 형용하기도 눈으로 찾기도 쉽지 않다. 아는 만큼 보일 뿐이다(?).
  이 영화에는 세명의 여자와 두명의 남자가 나온다. 남자들은 피상적으로 등장하는 반면 여자들은 수수께끼 같은 존재로 재현된다. 결코 사회적 가면을 벗지 않는 여자 의사와 달리 여배우인 엘리자베스와 간호원 알마는 그 가면을 벗는 순간 정체성 위기를 맞는다. 알마는 연극 <엘렉트라> 공연 도중 언어를 거부하게 되면서 예술과  남편 그리고 아이를 포기하게 되는 엘리자베스를 돌보기 위해 함께 섬으로 떠난다. 곧 결혼해 안정된 삶을 살기를 욕망하던 알마는 위기에 빠진 엘리자베스에 동일화하게 되면서 임신 중절 수술이나 난교와 같은 과거의 죄의식이 여전히 자신을 억압하고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처음에는 알마를 관찰하며 가학적 쾌락을 즐기던 엘리자베스 역시  점차 그녀의 어두움의 세계로 끌려간다. 그리고 자신 안에 숨어있던 공포스런 죄의식과 조우한다.
  두번째 이야기는 마카도의 독재가 바티스타의 독재로 대치되던 1930년대 정치투쟁 속의 루시아를 다룬다. 그는 담배공장에서 기계적인 일을 혁명운동가  알도와의 사랑을 회상한다. 그와 사랑에 빠지면서 자신도 행동가가 되어 시위에 참여했던 일, 알도의 경찰 습격, 마카도를 타도했을 때 그들이 잠시 누린 행복, 그리고 알도를 죽게 한 폭력적인 정치활동 등이 루시아의 내레이션과 함께 재생된다. 이야기는 알도의 아이를 가진 채 혼자가 된 루시아가 카메라를 직시하는 것으로 끝난다.
  스탠리 큐브릭의 <2001년, 스페이스 오디세이>는 영화가 철학이고 종교일 수 있다는 것을 웅변적으로 보여주는  작품이다. 6백만달러로 시작된 대작 SF영화가 1천만달러짜리 언더그라운드영화로 탈바꿈한 것도 기적이지만(메이저영화사가 멋지게 당했다. 말하자면 이 작품은 메이저 스튜디오가 만들어낸 사상 최고의 실험영화인 셈이다), SF영화가 이처럼 진지한 문명비판과 철학적·종교적 주제를 심오하게 구현했다는 것도 영화사에 길이 남을 업적이다.
볼보 굴삭기는 현장 준비, 도랑 파기, 굴삭 공사에서 철거, 트럭 적재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응용 분야에서 최고의 동력과 성능을 제공합니다. 볼보 굴삭기는 크롤러 트랙을 사용하는 도로에서 운용하든, 어떤 크기이든지 고객의 수익성을 향상시켜줍니다. 볼보 굴삭기에는 연료 경제성이 동급 최고인 볼보 엔진과 운전자 피로를 줄이고 새산성을 향상시키는 볼보 안전 운전실이 탑재됩니다. 이러한 기계이는 반응성이 뛰어난 첨단 유압 장치와 버켓과 도구를 쉽게 교환하기 위한 다기능성 신속 장착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크게 휠타입(일반 바퀴를 사용)과 크롤러 타입(무한궤도를 사용)으로 나뉘고, 무한궤도 타입은 일반 철제 궤도를 사용하는것부터 고무를 씌운 고무트랙식, 위에 나온 스파이더 타입같이 경사지 작업이나 목재 채취, 광산작업등에 특화된 특수기종 같이 여러가지 형태의 장비가 있다. 이외에도 트럭의 후방에 굴삭기를 장착한 것도 있다. 다만 이쪽은 작업과 이동을 병행하는 것이 어려우며, 무엇보다 굴삭 작업의 반경이 180도로 제한되어 있다.
  오손 웰즈는 시간과 공간의 새로운 만남을 담으면서 촬영감독 그레그 톨란드의 ‘혁명적인’ 도움을 받았다. 그는 초점거리가 깊은 딥 포커스와 정지할 줄 모르는 이동 카메라, 그리고 장시간 촬영과 경사 구도로 독일 표현주의 영화의 공간과 소련 몽타주 기법에서 끌어낸 화면과 사운드의 충돌, 그리고 프랑스  시적 리얼리즘의 미장센을 할리우드의 거대한 기술적 토대 위에서 전적으로 새롭게 배치할 수 있었다. 이것은 영화의 백과사전이며, 전례가 없는 대규모의 실험영화였다.
  영화는 시간과 장소를 명시하고 시작한다. 1941년 독일에게 점령당한 유고의 베오그라드. 무기밀매를 하던 블래키와 마르코는 지하실에 무기생산고를 만든다. 이로부터 3년후, 마르코는 블래키를 독일군으로부터 구출해 지하실로 숨게 한다. 하지만 유고가 해방된 후에도 마르코는  지하실 사람들을 속여 계속 무기를 만들게 하는 한편 블래키가 사랑하는 여자 나탈리아를 빼앗고, 티토의 측근이 되어 부와 명예를 누린다. 블래키의 아들 요반의 결혼식날 언더그라운드는 사고로 파괴되고 아직도 전쟁이 진행중인 것으로 믿고있는 블래키는 자신의 영웅담을 영화화하고 있는 촬영현장에 도착해 진짜 총을 발사한다. 1992년 다시 전쟁에 휩싸인 베오그라드. 마르코와 나탈리아는 블래키의 지하군에 의해 살해된다.
  무르나우의 1924년작 <마지막 웃음>은 폴 레니의 <뒷계단>(1920), 루푸픽의 <파편>(1921)과 함께 실내극 영화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다른 두 편과 마찬가지로 칼 마이어가 시나리오를 쓴 <마지막 웃음>은 자신의 직업에 자부심을 갖고 있는 호텔 도어맨(에밀 제닝스 연기)이  나이 들어 화장실 조수로 밀려나자 주위로부터 조롱과 멸시를 받게 되는데 화장실을 사용한 미국인 백만장자의 뜻하지 않은 유언(화장실에서 죽으면서 마지막으로 자신을 지켜본 사람에게 유산을 남겼다)에 의해 비참한 현실로부터 벗어나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그러나 영화는 동화처럼 흘러가지는 않는다. 자궁 속에서부터 엄마를 동시에 사랑하는 두 남자중 어떤 이가 자신의 아버지인지를 혼동하면서, 또한 그때부터 너무나 섬뜩한 어른의 눈빛을 한 아이로 오스카가 등장하면서 이야기는 기이해져간다. 아이의 목소리도 이제는 히스테리컬하게 들려온다. 그 아이는 세살이 되던 날 자신의 눈을 통해 보이는 세상의 모습, 특히 합법적인 아버지의 눈을 교묘히 피해 성적 관계를 끈질기게 이어가는 얀 아저씨와 엄마, 그리고 그것을 알면서도 방조하는 아버지의 행태에 실망하고는 더이상 자라지 않기로 맹세하고 계단에 몸을 던진다. 그리고 그는 스물한살이 될 때까지 세살의 크기로 남아있게 된다. 얀 아저씨가 준 양철북을 분신처럼 메고 다니며.  
빨리 읽고싶었는데 아껴뒀다가 병원에서 읽었다 ^.^ 영화 디어 존의 원작 소설이다. 영화로 나와서 알게 된 작품인데 영화로 나왔을때 딱 보자마자 보고싶었는데 책먼저 읽고 보는게 재밌을 것 같아서 책 먼저 읽었다. 군인인 존과 대학생 사바나의 사랑이야기 이다. 어려서 부터 사고만 치고 다니던 존은 군입대를 지원하고 복무중 휴가를 받은 기간동안 봉사활동을 나온 사바나를 만나게 되고 운명적으로 둘은 서로에게 빠져들게 된다. 2주간의 만남으로 둘은 서로를 사랑하게 되었지만 짧은 만남은 2년에서 4년..7년..이렇게 … 더보기
한편, 상기 연결부재(110)는 작업기(A)와의 효율적인 연결을 위한 실시예로 도 6에 도시된 바와 같이 전방에는 수직방향으로 일정간격 이격되도록 형성된 다수의 결합공(110a)과, 상기 결합공(110a)과 체결구(115)에 의해서 관통 결합하는 장 공(114a)을 천공하되 전방에는 상기 작업기(A)와 결합하기 위한 작업기 결합공(111)이 구비된 브라켓(114)을 더 형성할 수도 있다.
존 포드의 서부극이 흔히 그렇듯이 이 작품의 낭만적 성격은 미국인의 가슴에 언제나 전설처럼 남아있는 ‘고독한 서부의 사나이’인 이던으로부터 시작된다. 그의 과거 행적은 전혀 드러나지 않으며 그가 그토록 애타게 데비를 찾아다니는 동기를 제공한 형수 마타에 대한 애틋한 사랑, 그리고 데비를 귀환시킨 뒤  다시 어디론가 떠나는 모습의 이던은 서부극의 낭만적 인물유형의 전형인 셈이다. 이러한 고독한 인물유형은 서부의 개척과 더불어 역사 속에서 전설처럼 점차 사라져가며 존 포드는 그 특유의 롱 쇼트를 통해 이러한 전설을 서정적으로 담아낸다. 광야를 배경으로 끝없이 데비와 추장 스카를 찾아 헤매는 이던 일행의 롱 쇼트는 그 자체로도  아름다운 구도지만 사라져가는 서부의 낭만적 시대에 대한 아쉬움과 추억을 담아내는 도구이기도 한 것이다.
트랙터용 프론트로우더 제2절 프레임과, 상기 제2절 프레임에 장착되는 작업기 커플러와 작업기를 구비하고, 좌우 제2절 프레임을 연결하는 저부 지지봉과 제2절 프레임의 내측판을 연장한 지지판과, 지지판에 부설한 상부 걸대와, 지지판의 내측에 부설하고 조립핀 안내관을 구비하는 지지판과, 지지판의 구멍에 삽입된 조립핀과, 조립핀의 개폐장치와, 걸대에 부합시킨 작업기측 걸개와, 지지판의 조립핀에 대응시킨 작업기측 조립구멍으로 작업기 개폐장치를 구비한 것에 있어서, 상기 조립핀의 개폐장치로서 안내관과 조립핀에 록커를 설치한 2상태 안정 개폐장치로 구성되는 “로우더 커플러 장치”가 대한민국 실용신안등록 제0312761호로 안출된 바 있다.
1965년 미국 네브라스카주 아마하에서 태어났다. 노트르담대학의 육상 계주 선수였던 그는 시합에서 부상을 당한 뒤, 여름 내내 재활치료를 받으면서 첫 소설을 쓴 것이 계기가 되어집필을 시작했다. 경영금융을 전공한 그는 1988년 수석으로 대학을 졸업한 우등생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듬해 결혼 후 부동산중개, 웨이터, 치과의료기 세일즈 등 여러 직업을 전전하다가, 1990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빌리 밀스와 공동 집필한 《보키니》가 첫 해 5만 부가 팔리면서 본격적인 창작활동을 시작했다.
이 장면들은 파시즘적인 자본주의와 가부장제 아래 놓인 마리아 브라운이라는 한 여성의 삶을 멜로드라마의 예정된 해피엔딩이 아닌 비극으로 몰아간 것임을  명시하면서, ‘독일은 세계의 주인’이라는 공언 또한 파시즘의 연장선상에서 구축된 것임을 시사한다. 실제로 이 영화를 만들기 2년 전에 일어났던 모가디쉬 하이재킹과 슐레이어 납치사건 그리고 바더·마인호프 테러리스트 살해사건 등은 파스빈더가 <마리아 브라운의 결혼>을 우회하며 펼쳐보이는 독일  현대사 읽기가 멜로드라마적 과장만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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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 감독의 초기영화는 등장인물의 ‘분열’에 주목했다. 머리는 혁명가인데, 가슴은 퇴폐적인 부르주아. <혁명 전야>의 주인공 아고스티노와 <파리에서의 마직막 탱고>의 여자주인공 잔느는 모두 그런 인물이다. 마르크시즘과 파시즘, 부르주아식 결혼과 성 해방의 욕구 사이에서 망설이는 그들은 보수적인 순응주의를 택한다. 아마 그것은 베르톨루치의 무의식을 반영했던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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